스마트폰으로 흥국화재 고객 콜센터에 전화하면 음성 안내와 함께 디지털 ARS서비스 화면으로 연결돼 △계약조회 및 보험료납입 확인 △계약대출 가능금액 및 잔액 조회 △보험금청구서류 접수용 가상팩스 발급 △자동차 계약조회 및 증명서 발급 △자동차 고장출동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이 서비스 이용 중 메뉴의 상담사연결을 터치하면 즉시 이용 중인 메뉴의 전문 상담사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상담사는 이용 중인 메뉴 정보를 파악해 신속하고 정확한 고객 응대가 가능하다.
챗봇·채팅상담과 홈페이지 모바일 창구 서비스 메뉴를 메인 화면에 구성하여 통화를 종료한 이후에도 해당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다. 흥국화재가 새롭게 제공하는 '디지털 보이는 ARS서비스' 화면은 24시간 365일 금융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셀프서비스 메뉴를 추가로 구성해 활용도를 높였다.
뉴스웨이 이수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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