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 기간 중 G마켓과 옥션을 모두 합쳐 2만여명에게 4억원 이상의 신세계 그룹 상품권과 숙박권을 제공하는 대규모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할 수 있는 경품은 매일 자정 기준으로 변경된다. 경품에는 ▲조선호텔&리조트 숙박권 ▲스타벅스 e상품권 ▲이마트 상품권 ▲이마트24 상품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등이 있다. 당첨자는 바로 다음날 공개된다.
G마켓과 옥션 가입 고객 모두에게 제공되는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신세계 그룹사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15%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또 이달 한 달간 최고 회원 등급에게만 발급하는 4종 쿠폰팩을 모든 회원에게 추가로 증정한다.
더불어 이날부터 이틀간 스마일카드 결제 시 최대 1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일반 쿠폰 혜택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며 최대 2% 적립도 가능하다.
특가 상품도 준비했다.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몰,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신세계TV쇼핑의 특가 상품을 매일 2개씩, 총 8개를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정엽 G마켓 마케팅본부장은 "신세계 그룹과의 만남을 기념해 신세계 그룹의 인기 상품을 매일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특가 상품뿐만 아니라 역대급 추첨 이벤트 및 전 고객 대상 혜택도 확대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신지훈 기자
gamja@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