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6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이재명, 장남 불법 도박 사과···“부모로서 자식 가르침에 부족”

이재명, 장남 불법 도박 사과···“부모로서 자식 가르침에 부족”

등록 2021.12.16 09:07

문장원

  기자

공유

16일 입장문 발표···“아들도 행동 크게 반성하고 괴로워해”“아들과 함께 머리 숙여 사과···치료 받도록 하겠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서울특별시보라매병원 방문. 사진=국회사진취재단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지난 15일 오후 서울 동작구 서울특별시보라매병원을 방문 코로나19 선별진료소를 돌아본 뒤 기자들의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서울특별시보라매병원 방문. 사진=국회사진취재단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지난 15일 오후 서울 동작구 서울특별시보라매병원을 방문 코로나19 선별진료소를 돌아본 뒤 기자들의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16일 장남의 불법도박 의혹 사실을 인정하며 “부모로서 자식을 가르침에 부족함이 있었다”고 사과했다.

이 후보는 이날 오전 입장문을 통해 “언론보도에 나온 카드게임 사이트에 가입해 글을 올린 당사자는 제 아들이 맞다. 아들이 일정 기간 유혹에 빠졌던 모양”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이 후보는 “아들도 자신이 한 행동을 크게 반성하고 있다. 스스로에 대해 무척이나 괴로워한다”며 “온당히 책임지는 자세가 그 괴로움을 더는 길이라고 잘 일러주었다”고 전했다.

이 후보는 “제 아들의 못난 행동에 대하여 실망하셨을 분들께 아비로서 아들과 함께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며 “다시는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하겠다. 치료도 받도록 하겠다”고 했다.

앞서 ‘조선일보’는 이날 이 후보 장남 이모씨가 지난 2019년과 2020년 상습적으로 불법 도박을 했다는 의혹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씨는 해외에 서버를 두고 있는 한 온라인 포커 커뮤니티 사이트의 게시판에 불법 온·오프라인 도박 경험이 담긴 글을 올렸고, 서울 강남 등의 도박장에 드나들었던 후기도 여러 번 남긴 것으로 전해졌다.

뉴스웨이 문장원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