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주택 및 오피스텔 부문GS건설 자이은평자이 더 스타
GS건설의 자이는 현존하는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다. 자이는 최근 국내 주요 브랜드 조사 순위에서 1위를 휩쓸며 아파트 브랜드에서는 "더 이상 경쟁자가 없다"고 자신할 만큼 절대적인 위상을 차지하고 있다.
실제 브랜드 가치평가 회사인 브랜드스탁에 따르면 2019년부터 4년간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아파트 부문에서 브랜드 가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특히 아파트 브랜드가 곧 가치를 결정하는 브랜드 아파트 시대를 맞아 자이(Xi)의 위상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자이 브랜드 성장사(成長史)는 GS건설의 자부심이다. 2002년 9월 론칭한 후발주자였지만 자이는 확고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며 단숨에 업계 최고급 브랜드로 각인됐기 때문이다. 출발부터 프리미엄 브랜드이라는 아이덴티티를 구축한 대표적 성공사례로 꼽히는 이유다. 최근 대형 건설사들이 프리미엄 브랜드를 유행처럼 런칭한 것과는 대조적으로 자이는 독자 브랜드를 고수하며 자신감 넘치는 행보를 계속하고 있는 이유기도 하다.
GS건설이 서울시 은평구 신사동 19-100외 2필지에 주상복합단지 '은평자이 더 스타'를 6월 분양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최고 25층, 2개동에 소형주택(도시형생활주택) 전용 49㎡ 262세대, 오피스텔 전용 84㎡ 50실, 근린생활시설 등 총 312세대 규모로 구성된다.
은평자이 더 스타는 6호선 응암역과 새절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입지에 위치해 있다. 뿐만 아니라, 인근에 위치한 3·6호선 연신내역은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A노선이 2024년 개통될 예정으로 서울 강남권 진출입이 한층 용이해진다. 증산로, 가좌로 등 차량 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약 1km 내에 이마트 은평점과 하나로마트가 있고 서울시립서북병원 등을 비롯해 스타필드 고양, 이케아 고양점 접근도 용이하다. 불광천 및 산책로 등 쾌적한 자연환경도 갖추고 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성배 기자
ksb@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