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주택브랜드대상 경주 첫 힐스테이트···풍부한 생활 인프라 현대건설의 힐스테이트가 올해로 8회째 맞이하는 명예의 전당 2022 주택브랜드 대상 품격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힐스테이트는 현대자동차그룹의 주력 계열사인 현대건설이 2006년 9월 서울숲 힐스테이트 분양 당시 런칭한 아파트 브랜드이다. 1947년 창립한 대한민국 건설명가 현대건설은 1962년 국내 최초로 단지형 아파트를 공급했으며, 1976년 강남 최초 고급 중대형 아파트인 압구정 현대아파트를 공급한 대한민국 아파트의 살아있는 역사이다. 2021년
2022주택브랜드대상 응암역·새절역 도보 가능한 '주복' GS건설 자이가 2022주택브랜드대상에서 소형주택 및 오피스텔 부문에서 대상에 이름을 올렸다. GS건설의 자이는 현존하는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다. 자이는 최근 국내 주요 브랜드 조사 순위에서 1위를 휩쓸며 아파트 브랜드에서는 "더 이상 경쟁자가 없다"고 자신할 만큼 절대적인 위상을 차지하고 있다. 실제 브랜드 가치평가 회사인 브랜드스탁에 따르면 2019년부터 4년간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아파트 부문에서 브랜드 가치 1위 자리
2022주택브랜드대상 2934세대 대단지 랜드마크···특화 조경 (주)부영주택의 사랑으로가 제8회 명예의전당 2022주택브랜드대상 신뢰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부영그룹은 2006년부터 주택 브랜드인 '사랑으로'를 통해 입주민들과의 두터운 신뢰를 쌓고 있다. 최근 외래어가 남용되고 순우리말을 고집하는 건설사가 손에 꼽을 정도로 줄어든 가운데 '사랑으로'는 집 본연의 주거 철학을 살린 아름다운 한글 브랜드 아파트로도 좋은 선례를 남기고 있다. '사랑으로'는 화목한 가정을 의미하는 '사랑의 날개'를 가진 핑크
2022주택브랜드대상 교육·교통·자연·편의 누리는 빼어난 입지 포스코건설의 더샵이 2022 주택브랜드대상 혁신부문에서 대상에 이름을 올렸다. 포스코건설은 더샵이 추구하는 가치도 올해 널리 알리기로 했다. 포스코건설은 지난 달 초부터 더샵 전속 모델 김수현이 'Green Life With THE SHARP'이라는 주제로 시청자들에게 친환경적이면서 고급적인 느낌의 더샵 브랜드를 TV CF를 통해 알리고 있다. 강남권 등 고급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포스코건설이 이달 평촌에서 '평촌 어바인퍼스트 더샵'의
2022주택브랜드대상 브랜드타운서 누리는 프리미엄 에코라이프 DL이앤씨 e편한세상이 2022 주택브랜드 대상 주택설계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DL이앤씨의 대표 주거 브랜드 'e편한세상'은 지난 2000년 론칭한 대한민국 최초의 아파트 브랜드다. 업계 최초로 리빙 서비스 개념을 도입하고 외관 디자인 특화, 차별화된 평면 개발 등으로 국내 주거 문화를 선도했다는 평가와 함께 지난 20여년간 변함없이 No.1 브랜드로서 주거 시장의 최강자로 자리해 왔다. 2020년 6월, e편한세상은 기본적인 가치에서 한발 더 나아가
2022주택브랜드대상 순천 최초 시어터룸 고급 어메니티 (주)한양의 수자인 브랜드가 2022 주택브랜드 대상 품질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수자인은 Balance for your Life를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있다. Balance(균형)를 핵심컨셉으로 秀-Smart(기술), 自-Eco(환경), 人-People(사람)이라는 세가지 가치의 균형을 통해 ▲스마트한 주거 기술로 생활을 더 편안하게 하고(Smart Life), ▲자연과 건축의 조화로 순간을 더 여유롭게 하며(Eco Space), ▲사람과 사람의 연결로 일상을 더 풍요롭게(People Story) 만드는 주거공간
2022주택브랜드대상 "브랜드는 기업·서비스를 소비자에 연결시켜주는 약속" 제8회 2022 명예의 전당 "주택브랜드大賞(HBA)"은 건설‧부동산 업계에 도입된 주택 브랜드 대상으로 국내 건설 산업의 글로벌경쟁력 향상에 위대한 업적을 남기고, 또 주택시장에 대한 브랜드 파급효과가 큰 주택을 대상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경제신문 뉴스웨이와 한국브랜드협회가 제정한 국내 주택 분야 영예의 시상제도입니다. 브랜드는 소비자들에게 무한한 힘을 발휘합니다. 무한 경쟁시대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것 중 하나는 브랜드
2022주택브랜드대상 2000여 가구 롯데캐슬 브랜드타운 롯데건설의 롯데캐슬이 2022 주택브랜드 대상에서 고객만족 부문을 수상했다. 롯데건설은 1999년 서울 서초구에 '롯데캐슬 84' 단지를 분양하면서 국내 건설업계 최초로 고급 아파트 브랜드 시대를 열었다. '호텔 같은 최고급 아파트'를 표방한 롯데캐슬은 중세 유럽의 성처럼 고풍스러운 외관을 도입해 수도권은 물론 전국 주요 도시에 공급했다. 이후 23년간 서울 및 수도권을 비롯해 대구, 부산, 울산, 광주, 전주, 대전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롯데캐슬 아파
2022주택브랜드대상 구미국가산업단지 가까운 친환경 직주근접 HJ중공업의 해모로가 제8회 2022 명예의 전당 주택브랜드 대상 디자인 부문에서 대상에 이름을 올렸다. 건설명가 한진중공업은 지난 1월 HJ중공업으로 사명을 변경하며 재도약을 선포했다. HJ중공업은 국내최초 대규모 재건축아파트인 서울 동소문 한진아파트(4500세대) 시공을 비롯해 2006년 이후에는 '해모로' 브랜드 런칭을 통해 아파트 브랜드시대를 이끌어 왔다. 지난 3월에는 사명변경에 발맞춰 '해모로' 브랜드도 16년만에 새롭게 리뉴얼된 디자
2022주택브랜드대상 스카이라운지 갖춘 70층 충청권 랜드마크 한화건설 포레나가 2022주택브랜드대상 브랜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한화건설이 2019년 8월 런칭한 새로운 주거 브랜드 '한화 포레나(FORENA)'느 주택시장에 안정적으로 안착하고 있다. 2021년 부동산 114가 발표한 '성장이 기대되는 브랜드 TOP3', '2021 베스트 브랜드 TOP10' 등에 랭크되며 런칭 만 2년 여의 시간에도 불구하고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로서의 위상이 높아졌다는 평가다. 한화건설은 포레나 브랜드 런칭 이후 순항을 이어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