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부문한화건설 포레나한화 포레나 천안아산역
한화건설이 2019년 8월 런칭한 새로운 주거 브랜드 '한화 포레나(FORENA)'느 주택시장에 안정적으로 안착하고 있다. 2021년 부동산 114가 발표한 '성장이 기대되는 브랜드 TOP3', '2021 베스트 브랜드 TOP10' 등에 랭크되며 런칭 만 2년 여의 시간에도 불구하고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로서의 위상이 높아졌다는 평가다.
한화건설은 포레나 브랜드 런칭 이후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한화 포레나 부산덕천, 한화 포레나 수원장안, 한화 포레나 천안신부 등 신규 분양 단지들은 기록적인 청약 경쟁률을 보이며 각 지역의 최선호 단지, 랜드마크 단지로 떠올랐다. 도시정비사업에서도 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부산덕천 3구역 재건축을 포함해 대구우방, 광주계림, 지금.도농1-1구역, 수원권선2구역, 학익4구역, 진주이현 1-5구역, 대전부사 4구역, 부산화명 2구역, 부산청학 1구역, 인천 청천대진, 천안구성1.2구역, 부산덕천 연계형 2차 등 도시정비사업을 연이어 수주하고 있다.
한화건설(대표 최광호)이 천안아산역 바로 앞에 분양중인 생활숙박시설 '한화 포레나 천안아산역'가 많은 관심을 받으며 계약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천안아산역(KTX·SRT)과 아산역(1호선) 바로 앞에 위치한 한화 포레나 천안아산역은 충청권 내 최고 70층의 압도적 상징성과 스카이라운지를 비롯한 특급호텔급 커뮤니티를 갖춘 생활숙박시설이다. 특히 한화건설의 프리미엄 주거브랜드 '포레나(FORENA)'의 가치가 더해져 충청권을 대표하는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성배 기자
ksb@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