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의 외국환전문은행인 하나은행에서 선보이는 '하나 FX 마켓'은 최근 환율의 등락폭이 확대됨에 따라 환테크에 대한 니즈를 가진 고객들에게 보다 쉽고 재미있게 환테크를 경험하고 높은 우대환율을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하나은행은 '하나 FX 마켓'을 통해 고객들에게 ▲외화 즉시 및 예약 매매 거래 ▲외화바꾸기(이종통화간 매매 거래) ▲환율 알림 ▲외환 주요뉴스 ▲FX커뮤니티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타은행·증권사 원화계좌와 하나은행의 외화계좌간 별도의 수수료 없이 외화 매매거래가 가능하고, 스마트폰의 위젯 기능을 통해 외화거래 시 실제 적용되는 환율을 앱 실행 없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하나 FX 마켓'에서 거래 가능한 통화는 미국달러화(USD), 유럽유로화(EUR), 일본엔화(JPY)등 총 27개 통화이며, 외환시장 마감 이후에도 미국달러화, 유럽유로화, 일본엔화는 23시 50분까지 외화 매매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고 그 외 통화는 20시까지 거래 가능하다.
하나은행은 '하나 FX 마켓'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9월말까지 출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FX마켓 누적 거래금액 상위 3명 아이패드에어 ▲이벤트 기간 거래고객 1000명 추첨 1만 하나머니 ▲SNS에 'FX마켓 거래인증' 고객 100명 추첨 달러북 ▲FX마켓 가입 시 미 달러화 기준 80%, 일본엔화 기준 50% 이상 환율 우대를 제공하고, 타임세일, 출석체크 등 환율우대를 파격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수시로 진행 예정이다.
뉴스웨이 정단비 기자
2234ju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