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유튜브에 등재된 '광야로 걸어가(KWANGYA)'를 시청하고 영상 속 'KB국민은행 광야점'이 탄생한 곳의 힌트를 찾아 퀴즈를 맞히면 된다. 이벤트 참여는 리브 Next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리브 Next 이용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총 103명을 추첨해 ▲에스파 싸인 CD ▲배스킨라빈스 모바일쿠폰 등을 제공한다.
지난달 19일 첫 공개한 '광야로 걸어가(KWANGYA)' 에스파가 직접 출연한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공개 열흘 만에 10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Z세대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KB광야점'이라는 새로운 메타버스 가상세계와 KB국민은행을 쓰는 사람들의 데이터로 만들어진 각자의 아바타 'ke(케이)'가 있다는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판타지 청춘 로맨스 웹드라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영상 제작 시점부터 스토리 상 재미 요소를 배치하는 등 Z세대와의 끊임없는 소통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진정성 있는 양방향 소통을 통해 향후에도 매력적인 콘텐츠를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정단비 기자
2234ju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