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 토요일

  • 서울 6℃

  • 인천 3℃

  • 백령 8℃

  • 춘천 3℃

  • 강릉 4℃

  • 청주 5℃

  • 수원 4℃

  • 안동 5℃

  • 울릉도 8℃

  • 독도 8℃

  • 대전 4℃

  • 전주 5℃

  • 광주 4℃

  • 목포 7℃

  • 여수 11℃

  • 대구 7℃

  • 울산 8℃

  • 창원 8℃

  • 부산 9℃

  • 제주 9℃

금융 삼성화재, 다이렉트 채널 '착!한생활'···1년만에 가입자 100만명 ↑

금융 보험

삼성화재, 다이렉트 채널 '착!한생활'···1년만에 가입자 100만명 ↑

등록 2023.05.09 15:31

이수정

  기자

공유

삼성화재는 자사 다이렉트 서비스인 '착한생활' 가입자 수가 출시 1년만에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사진=삼성화재 제공삼성화재는 자사 다이렉트 서비스인 '착한생활' 가입자 수가 출시 1년만에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사진=삼성화재 제공

삼성화재 다이렉트 채널의 생활서비스 '착!한생활시리즈'가 출시 1년 만에 가입자수 100만명을 넘어섰다.

삼성화재는 해당 서비스 가입자수가 지난 12월 50만명을 돌파한 이후 매년 10만명 이상 증가하는 추세라고 9일 밝혔다. 지난해 4월 출시한 '착!한생활시리즈'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모바일앱에서 운전, 걷기, 건강 관리 등 고객의 일상 속 활동을 기록해 분석하는 서비스로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 습관을 돕다. 삼성화재는 이같은 급격한 가입자 수 증가의 이유를 자사 고객이 아니라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고, 포인트 혜택도 받을 수 있기 때문으로 분석했다.

적립한 포인트는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몰에서 물품 및 서비스 구입에 사용할 수 있다. 삼성화재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개인용 자동차보험, 여행보험, 장기보장성보험의 보험료 결제에도 사용 가능하다. 1포인트는 1원과 동일하며 유효 기간은 3년이다.

아울러 삼성화재는'착!라운지', '착!한 등급' 신설 등 자사 다이렉트 모바일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고객들은 '착!라운지'를 통해 '착!한생활시리즈'의 세 가지 서비스를 한 번에 이용할 수 있고, 친구 초대와 착!한 빙고 등 다양한 미션도 즐길 수 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단독 앱으로 출시하는 것이 일반적인 생활 서비스 영역에서 기존 앱에 탑재된 서비스가 가입자 수 100만명을 돌파한 것은 서비스 자체의 참신함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고객 맞춤형 콘텐츠의 지속적인 출시를 통해 고객의 일상 속에 더욱 유용한 생활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삼성화재는 '착!한생활시리즈' 가입자수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인기 웹툰 작가 '키크니'와 협업해 서비스를 소개하고 신규 가입자와 이벤트 참여자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