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하나은행에 따르면 이번 콘서트는 다음 달 16일과 17일 양일간 연세대학교 노천극장 야외무대에서 진행된다. 이는 하나은행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새롭고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시대와 취향을 초월한 음악으로 모두가 '하나'되는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하나은행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콘서트다.
9월 16일에는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과 '강남스타일'로 원조 K팝 열풍을 일으킨 월드스타 '싸이(PSY)' ▲가을밤에 어울리는 부드럽고 스윗한 힐링보이스 '성시경' ▲독보적인 실력과 대중성의 조화로 떠오르는 음원강자 '멜로망스' ▲Mnet 서바이벌 BOYS PLANET 우승팀으로 데뷔 이후 폭풍 인기몰이 중인 슈퍼루키 '제로베이스원'이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축제의 첫날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9월 17일에는 ▲하나금융그룹 모델 안유진이 소속된 4세대 대표 걸그룹 '아이브(IVE)' ▲젊은날의 청춘을 노래하는 감성 밴드 '잔나비' ▲장르와 무드의 한계를 넘나드는 밴드사운드로 대한민국 밴드씬을 대표하는 '데이브레이크' ▲테크닉과 감성을 고루 갖춘 매력적인 보컬리스트 'Young K(DAY6)'가 열정적인 퍼포먼스와 감미로운 음악으로 축제의 마지막을 장식할 전망이다.
일자별 초호화 라인업으로 구성돼 공연 전부터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는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는 고객 초대를 위한 티켓 응모를 '하나원큐'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27일까지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공연 일자 및 객석 유형별 중복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오는 9월 4일 이벤트 당첨 손님에게 개별 안내 후 1인 2매의 콘서트 티켓을 제공한다.
또한 하나은행 공식 SNS 계정에서는 콘서트의 설렘을 미리 느끼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특히 티켓 응모 마지막 주 SNS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통해 콘서트 참가 응모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공연 당일 하나은행은 이벤트 당첨 고객들이 '하나'되어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웰컴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며, 공연장 주변으로 뮤직페스티벌 컨셉의 다양한 포토존을 준비해 고객들이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를 200%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금융권 대표 브랜드 콘서트로 자리매김할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 공연 및 티켓 응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원큐'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들의 무대는 손님들에게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역대급 페스티벌을 선사할 전망이다.
뉴스웨이 정단비 기자
2234ju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