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는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이 4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55%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은 31% 증가한 489억원으로 집계됐다.
공격적으로 전개하고 있는 신규 카테고리 확대와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신규 고객 확보, 입소문을 통한 재구매 행렬 등이 실적을 견인했다는 평가다.
특히 요가나 필라테스, 러닝, 피트니스 외에도 골프나 테니스, 수상 액티비티 등 다양한 활동에서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적극 선보이며 애슬레저 룩의 범위를 넓힌 것이 주효했다. 승마나 발레, 미식축구 등 이색 종목의 스포츠를 제품과 함께 체험할 수 있도록 클래스를 진행한 것 역시 신규 고객 유입에 일조했다.
일상과 비즈니스에서 즐길 수 있는 디자인에 고기능성을 더한 전략이 남성 고객들의 재구매 행렬을 유도했다는 게 안다르의 설명이다.
안다르 관계자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철저한 시장조사와 경쟁력 있는 제품 개발에 힘써 국내는 물론 해외의 애슬레저 시장에서도 입지를 다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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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웨이 윤서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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