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은 프리미엄 소재를 활용한 고급 아이템과 실용적인 패션 상품을 선보이는 '투트랙' 전략으로 가을·겨울 패션 시즌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릴리오'는 2003년 론칭한 네덜란드 브랜드다.
'여행 같은 일상에 컬러로 특별함을 제안'하는 콘셉트 아래 편안한 스타일, 화려한 패턴과 색채감이 특징이다.
오는 8일 공개하는 '캐시미어 100% 가디건'은 부드러운 감촉이 특징이며 핑크·옐로우·네이비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우바'의 캐주얼 럭셔리 라인도 선보인다.
오는 11일에는 100% 천연모피 소재의 보온성이 뛰어난 '위즐 리버시블 재킷'과 활용도가 높은 니트 상하의 셋업을 공개한다.
향후 케이프 니트, 구스다운 등 신상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조효정 기자
queen@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