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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뉴스

  • 하남 스타필드서 만난 혼다 '뉴 CR-V 하이브리드'···브랜드 경험 강화

    혼다코리아가 하남 스타필드에서 2026년형 뉴 CR-V 하이브리드 팝업 전시를 진행했다. 이번 전시는 오렌지 스티치 시트, 트렁크 토너 커버 등 실내 편의 및 안전 사양이 업그레이드된 차량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방문객은 상담, 시승, 경품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이후 수원에서도 전시가 이어진다.

    하남 스타필드서 만난 혼다 '뉴 CR-V 하이브리드'···브랜드 경험 강화
  • K-조선에 부는 AI 바람···"투자 넘어 선 '생존 전략'"

    국내 조선업계가 인공지능(AI)과 스마트 조선소 구축에 대규모 투자를 단행하고 있다. HD현대와 한화 등 주요 업체들은 향후 5년간 26조원을 투입해 생산성 향상과 기술 경쟁력 확보에 주력하며, MASGA 등 글로벌 시장 변화에도 적극 대응하고 있다.

    K-조선에 부는 AI 바람···"투자 넘어 선 '생존 전략'"
  • '강렬한 오렌지' GV60 마그마에 시선집중···제네시스 고성능 정체성 입증

    제네시스가 프랑스 월드 프리미어 행사에서 첫 고성능 전기차 GV60 마그마를 공개했다. 마그마 프로그램의 첫 결과물인 이 모델은 21인치 휠과 전용 오렌지 색상, 독자적 주행 모드, 진화된 배터리 관리 기술 등으로 차별화했다. 젊고 진취적인 럭셔리 이미지를 강조하며 글로벌 고성능 전기차 시장 본격 진입을 선언했다.

    '강렬한 오렌지' GV60 마그마에 시선집중···제네시스 고성능 정체성 입증
  • '글로벌 조선사' 날개짓 한화오션, 안전관리는 외면했다

    한화오션이 잇따른 사망사고와 산업재해로 인해 2025년 ESG등급 사회부문에서 최하점인 D등급을 받았다. 지난해 안전경영 선언에도 불구하고 올해 사망사고가 발생했고, 매년 근로손실재해 및 부상자 수가 증가하는 추세다. 반면 경쟁사 HD현대중공업은 A등급을 유지하며 대비되는 모습이다.

    '글로벌 조선사' 날개짓 한화오션, 안전관리는 외면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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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자 리턴즈

  • 알고 보면 '실패의 아이콘'이었던 정주영
    알고 보면 '실패의 아이콘'이었던 정주영

    알고 보면 '실패의 아이콘'이었던 정주영

    1930년대, 가난한 농가에서 태어난 한 소년이 있었습니다. 열다섯 살에 집을 떠나 스스로 돈을 벌겠다는 각오로 길을 나섰지만, 그의 앞에는 수많은 시련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이 소년이 훗날 '왕회장'이라 불리며 현대그룹을 일군 정주영 명예회장이었습니다. 처음에는 철도 공사판과 막노동을 전전하다 쌀가게 배달원으로 자리를 잡았고, 남다른 성실함 덕분에 스물세 살의 나이에 쌀가게를 물려받게 됩니다. 하지만 불과 2년 뒤 터진 중일전쟁으로 가

  • 이병철도 망하고서야 깨달았습니다
    이병철도 망하고서야 깨달았습니다

    이병철도 망하고서야 깨달았습니다

    일제강점기 20대 이병철은 정미사업과 운송업, 토지투자를 거치며 대지주가 되었으나 중일전쟁으로 몰락했다. 실패를 발판 삼아 세운 경영철학 3가지로 다시 일어나 무역업과 주류업에 진출, 삼성의 기초를 닦았다. 위기 속 통찰과 대비책이 재계 신화의 출발점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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