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이 지나도 계속될 논란이 큰 공감을 샀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100년 지나도 계속될 논란'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등장했다.
공개된 100년 지나도 계속될 논란 게시물에는 제목 그대로 100년이 지나도 논란이 될 메뉴들이 담겨있다.
100년 지나도 계속될 논란 게시물 속 음식들은 음식점에서 주문할 때 누구나 언제나 고민하게끔 만드는 메뉴들이다.
100년 지나도 계속될 논란 첫 번째 음식으로는 물냉면과 비빔냉면이다. 시원한 육수의 물냉면과 새콤달콤 비빔냉면 주문 시마다 고민하는 메뉴 중 하나다.
두 번째 100년 지나도 계속될 논란 메뉴에 이름을 올린 메뉴들은 짜장과 짬뽕이다. 배달 음식의 대표 음식이라 그만큼 자주 먹기도 하지만 늘 메뉴를 주문할 때마다 고민하게끔 만든다. 주문을 하는 순간까지도 결정을 내리지 못하는 경우가 허다하다.
100년 지나도 계속될 논란 세 번째 메뉴에는 탕수육과 깐풍기가 올랐다. 이밖에도 삼겹살과 돼지갈비,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보쌈과 족발, 김치찌개와 된장찌개 등이 100년 지나도 계속될 논란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100년 지나도 계속될 논란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100년 지나도 계속될 논란 1000년이 지나면 논란이 없어질까?" "100년 지나도 계속될 논란 보면서 또 혼자 고민하고 있네" "100년 지나도 계속될 논란 맞아 맞아 완전 공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onlinenews@
관련태그
뉴스웨이 온라인뉴스팀 기자
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