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종혁의 집이 공개됐다.
이종혁은 3일 방송된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서 아들 김준수 군과 함께 겨울 캠핑을 떠났다.
아빠 어디가 제작진은 텐트 미션지를 건네기 위해 여행 당일 오전 6시30분 이종혁 집을 기습 방문했다.
이종혁은 부스스한 머리 스타일로 제작진을 거실로 안내했고 잠에서 깬 김준수 군을 데리고 와 제작진에게 인사시켰다.
특히 집 거실이 대리석으로 깔린 바닥과 고급스러운 느낌의 가구, 은은한 조명 등 깔끔하고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이종혁은 자신의 방으로 가 입을 옷을 골랐다. 공개된 드레스 룸은 배우답게 옷으로 꽉 들어찬 모습이었다. 겨울 점퍼와 재킷, 티셔츠, 청바지 등으로 온 벽면과 선반이 가득 채워져 있었다.
이종혁 집 공개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종혁 집 공개 인테리어 멋있다" "이종혁 집 공개 아들 준수 군 너무 귀여워" "이종혁 집 공개 럭셔리한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빠 어디가는 바쁜 스케줄로 아이들과 일상을 보내기 쉽지 않은 연예인 아빠들과 천방지축 다섯 아이들이 함께 떠나는 여행기를 담는다. 방송인 김성주와 아들 민국, 배우 이종혁과 아들 준수, 성동일과 아들 준, 가수 윤민수와 아들 후, 축구선수 송종국과 딸 지아 등이 출연한다.
온라인뉴스팀 onlinenews@
뉴스웨이 온라인뉴스팀 기자
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