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판다렌 캐릭터로 특정 업적을 달성하면 경품이 따라온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네 번째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 의 판다렌 캐릭터로 업적을 달성하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판다렌과 함께 쏟아지는 경품을 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신규 종족 판다렌을 아직 플레이 해보지 못한 플레이어들에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5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플레이어는 이벤트 기간에 새롭게 생성한 판다렌 종족 캐릭터나 15레벨 미만의 판다렌 캐릭터로 이벤트 참여 등록 후, 20, 40, 60, 80, 85, 90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획득한 포인트로 경품에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중 달성한 업적 확인은 이벤트 페이지(http://kr.battle.net/wow)에서 가능하다.
완료한 업적에 따라 상품에 응모할 수 있는 포인트가 적립되며 적립한 포인트로 이벤트 기간 내에 여러 번 응모할 수 있다. 응모한 상품에 대한 당첨 여부는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발리 2인 여행권(1명), 아이폰 5(20명),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200명), 모바일 문화 상품권(1,500명)이 준비되어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http://kr.battle.net/wow) 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세 공과금 당첨자 부담)
판다리아의 안개는 신규 및 기존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종족(판다렌) 및 이와 관련된 퀘스트들, 새로운 캐릭터 직업(수도사), 그리고 새로운 최고 레벨인 90레벨에 도달하기까지 모험하게 될 넓은 새로운 대륙 등을 포함해 풍부하고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판다렌은 곰과의 포유류 판다의 형상을 한 캐릭터로 통통하고 귀여운 외모와 동양적인 의상이 특징이며, 종족 특성으로 판다렌은 ‘미식가’, ‘대식가’, ‘내면의 평화’, ‘오동통’, ‘점혈법’을 가지게 된다.
‘미식가’와 ‘대식가’는 통통한 판다렌의 특징을 잘 보여준다. 플레이어는 판다렌 종족으로 죽음의 기사를 제외한 수도사, 사냥꾼, 마법사, 사제, 도적, 주술사, 그리고 전사 직업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추후 적용 될 5.2 패치 ‘천둥왕’을 통해서는 새로운 일일퀘스트 지역인 ‘천둥왕의 섬’, 대규모 공격대 던전 ‘천둥의 왕좌’ 등 새로운 컨텐츠들이 추가되는 것은 물론 여러 가지 사항들이 개선될 예정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