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니팜’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기존 전설의 동물 시리즈인 ‘피닉스’, ‘구미호’에 이어 신규 동물캐릭터 ‘드래곤’을 선보여 유저들의 관심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신규 캐릭터 ‘드래곤’은 ‘타이니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보석빛 타이니 알'을 통해서만 획득 가능하다. '보석빛 타이니 알'은 게임 내 상점에서 구입한 '타이니 알'에서 일정 확률로 '은빛 타이니 알', '황금빛 타이니알'을 차례로 얻으며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보석빛 타이니 알'에서는 전설의 동물 시리즈 3종인 ‘피닉스’, ‘구미호’, ‘드래곤’이 제공되고, 다 모은 유저에게는 희귀 동물 캐릭터인 ‘블랙 페가수스’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어 눈길을 모은다.
이와 함께 ‘유령양’, ‘발렌타인 여우’, ‘꿀벌 돼지’ 등 특별 이벤트 동물들도 '보석빛 타이니 알'에서 얻을 수 있어 기존 유저와 신규 유저 모두에게 '동물 콜렉션' 수집의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한편, 컴투스에서는 '타이니 알'에서만 획득 가능한 '은빛 타이니알'을 상점에서 한시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3월 7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