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 일요일

  • 서울 5℃

  • 인천 1℃

  • 백령 6℃

  • 춘천 2℃

  • 강릉 3℃

  • 청주 3℃

  • 수원 2℃

  • 안동 1℃

  • 울릉도 7℃

  • 독도 7℃

  • 대전 2℃

  • 전주 3℃

  • 광주 2℃

  • 목포 6℃

  • 여수 10℃

  • 대구 5℃

  • 울산 5℃

  • 창원 7℃

  • 부산 8℃

  • 제주 9℃

‘광고천재 이태백’ 종영, 시청률 상승 했지만···

‘광고천재 이태백’ 종영, 시청률 상승 했지만···

등록 2013.03.27 08:21

노규민

  기자

공유

'광고천재 이태백' 시청률. KBS2'광고천재 이태백' 시청률. KBS2


‘광고천재 이태백’ 시청률이 상승했지만 한 자릿수에 머물며 종영됐다.

26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은 시청률 6.3%(AGB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회 방송 분 3.6% 보다 2.7%P 상승한 수치.

특히 첫 방송부터 평균 3%대 시청률을 기록하던 ‘광고천재 이태백’은 MBC ‘마의’가 종영되면서 시청률이 소폭 상승했지만 끝내 한 자릿수 기록으로 끝을 맺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태백(진구 분)이 BK애드 경력직 채용에 합격, 20대 평범한 청년이 사회인이 된 모습이 그려지며 훈훈하게 마무리 됐다.

한편 동시간대 방송된SBS ‘야왕’은 22.9%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MBC 2014 브라질 월드컵 아시아 지역 최종예선 한국 VS 카타르 경기는 17.6%를 기록했다.

노규민 기자 nkm@

뉴스웨이 노규민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