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렉스 트레일은 제주도 올레길이나 지리산 둘레길처럼 가벼운 산행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어울리는 경등산화다. 밑창의 접지력이 뛰어나 미끄러짐을 방지하고, 내구성이 좋아 외부의 위험요소로부터 발을 보호해준다. 또한 발등을 잡아주는 기능은 안정적인 산행을 도와준다.
플렉스 트레일 GD는 등산은 물론, 계곡이나 들판을 달리는 아웃도어 활동인 ‘트레일 러닝’ 때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특수 배합한 고무 밑창은 땅에 닿는 밀착력이 뛰어나 미끄러짐을 방지해준다. 측면 보호력을 높이기 위해 반투명 폴리우레탄을 갑피에 부착한 것이 특징이다.
플렉스 트레일 GTX는 활동적인 등산가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방수 기능이 탁월하고, 땀이나 수증기를 배출하는 투습성도 뛰어나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밑창은 특수배합 한 고무를 사용해 우수한 접지력을 자랑한다. 내구성도 뛰어나 외부의 충격에도 무리 없이 등산을 즐길 수 있다.
LS네트웍스의 몽벨 관계자는 “등산화마다 기능이 다르기 때문에 개인의 등산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며 “이번에 출시된 플렉스 트레일 시리즈는 자연 속에서 달리기 좋은 트레일러닝화부터 활동적인 등산화까지 스타일이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다”고 전했다.
김보라 기자 kin337@
뉴스웨이 김보라 기자
kin33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