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는 오는 6월 14일까지 ‘큐 멤버스’ 회원들을 대상으로 기아차의 다양한 서비스를 체험 해 볼 수 있는 ‘스마트 큐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기아차는 지난해부터 전국 직영 서비스센터와 서비스 협력사에서 도어 투 도어, 원격 케어 서비스, 방문 진단 서비스 등으로 이루어진 ‘스마트 큐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50명으로 구성될 ‘스마트 큐 체험단’은 6월부터 10월까지 기아차의 각종 서비스를 체험하고 신차 시승과 ‘기아 시네마 데이’ 초청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받을 예정이다.
또한 체험 후기를 남기는 체험단원에게 큐 포인트 2만5000점을 제공하고 매달 우수 체험단원을 선정해 3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참여를 원하는 기아차 고객들은 ‘큐 멤버스 홈페이지(q.kia.com)’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체험단 선정 명단은 6월 20일 발표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스마트 큐 서비스’는 자동차 관리가 어려운 여성 고객과 바쁜 회사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현장에서 매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고객 체험단의 서비스 현장 체험 후기를 듣고 개선해야 할 부분을 찾아 스마트 큐 서비스를 한 단계 발전시키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정백현 기자 andrew.j@
뉴스웨이 정백현 기자
andrew.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