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에서는 ‘2013 썸머 뷰티 & 스타일 페어’ 행사를 통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제공한다. ‘2013 썸머 뷰티 & 스타일 페어’란 백화점 화장품 브랜드와 유명 패션잡화 브랜드의 트렌드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획전이다.
오는 17일까지 기획전 상품인 설화수, 헤라, SKⅡ, 랑콤, 에스티로더, 오휘, 클리니크 비오템의 브랜드 기획세트와 사만사타바사, 메트로시티 외 인기 잡화 브랜드의 핸드백과 지갑 등을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900명에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제공한다.
별도의 신청은 필요 없으며 해당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택배발송 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이 동봉되어 배송된다.
CJ오쇼핑은 오는 12일까지 현대백화점 영캐릭터&진 브랜드 모바일 특별전에서 쇼핑을 하면 추첨을 통해 ‘오션월드 입장권’을 증정한다. CJ몰의 모바일 앱 ‘모바일 CJ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특별전에는 르샵, SOUP, CK진, 게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1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AK몰은 오는 12일부터 21일까지 ‘DSLR사고 오션월드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논의 DSLR 신제품인 EOS100D 또는 EOS700D 모델을 구매한 고객 중 우수상품평을 작성한 20명에게 5만원 상당의 오션월드 입장권(1매)를 증정한다.
온라인몰에서는 ‘쇼핑하고 바캉스 가자’는 컨셉의 이벤트 외에도 휴가 성수기에도 만날 수 있는 전국 워터파크 특가전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은 매주 수요일마다 전국 워터파크 이용권을 특가에 선보이는 ‘2013 수(水)데이 리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리비안베이, 웅진플레이도시, 테딘워터파크 등 인기 워터파크 이용권을 선보였으며 오는 7월 10일에는 ‘블루원 워터파크’ 이용권을 1만9400원(하이시즌 소인 주중 기준)에 판매할 예정이다.
업계 관계자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고객에게 1석 2조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가 다양해지고 있다”며 “쇼핑 뿐만 아니라 놀이공원이나 워터파크의 이용권도 함께 챙길 수 있어 실속형 쇼퍼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