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비디비치가 서포터즈 앤젤&데빌 (ANGELS & DEVILS) 2기 발대식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비디비치 앤젤&데빌 2기는 대학생 마케터 16명, 일반인 마케터 16명을 포함해 32명으로 구성됐으며 이달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 간 비디비치의 서포터즈로 활동할 예정이다.
이들은 활동 기간 동안 비디비치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 제품 품평 및 온-오프라인 홍보, 비디비치 주최 행사 우선 참여, 제품 개발 과정 참여 및 신제품 아이디어 제공 등 비디비치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최우선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비디비치는 풍부한 상품 지식과 제품 경험을 가진 앤젤&데빌 2기 서포터즈를 통해 단발성으로 끝날 블로거 활동을 지양하고, 소비자 중심의 통합적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진행 할 계획이다.
비디비치 관계자는 “고객들이 마케팅 활동에 직접 참여하며 비디비치를 보다 친숙하게 느끼고 브랜드와 함께 성장해 갈 수 있을 것”이라며 “2기 서포터즈 활동자 전원에게는 수료증을 발급하고 활동 우수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이주현 기자 jhjh13@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