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는 자체개발한 캐릭터 콜렉션 SNG ‘우파루마운틴 for Kakao’가 대규모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로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 ‘매직’ 속성의 우파루 4종을 업데이트 하고 ‘잊혀진 마을’ 맵 확장을 비롯해 최고 레벨을 상향 조정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 한 바 있다.
또 매직 속성의 우파루 탄생을 기념한 이벤트로만 무려 5가지 이벤트를 준비해 각 우파루별 소환이벤트와 4종 세트 인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특히 4종 세트 인증 이벤트의 경우 1등에는 보석 500개를 비롯해 100명이 넘는 유저에게 풍성한 보석을 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신규 업데이트 된 ‘잊혀진 마을’ 맵을 1단계 확장하는 유저들에게도 보석 500개가 지급되며 이 이벤트는 유저 서비스 차원에서 기간 제한없이 상시 진행된다.
‘매직’ 속성 탄생을 기념한 이벤트 2탄 격으로 우파루 조합 시스템인 매직 크로스 및 소환석 제단에서 즉시완료 기능 실행 시 50% 할인 혜택을 적용하는 이벤트도 곧 추가될 예정이다.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은 ‘우파루마운틴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ooparoomounta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우파루마운틴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T스토어, 올레마켓을 통해 누구나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김아연 기자 csdie@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csdi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