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제휴로 죠스떡볶이는 ‘우파루마운틴 for Kakao’ 메뉴를 출시하기로 했으며 NHN엔터테인먼트는 죠스 캐릭터를 게임 내 ‘샤키’ 우파루로 출시하기로 했다.
‘샤키’ 우파루는 일반적인 상어의 외형을 토대로 물과 파도를 접목함과 동시에 친근함을 주기 위해 꼬리 부분을 태엽으로 표현하는 등 장난감과 같은 느낌으로 디자인됐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죠스떡볶이에서 ‘우파루마운틴 for Kakao’ 전용 세트 메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보석 50개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게임 내에서는 ‘샤키’ 소환 이벤트를 진행해 정해진 소환 수량에 따라 먹이에서부터 보석 등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그간 외식업체와 게임의 프로모션 제휴는 많았지만 외식 업체의 브랜드 캐릭터가 게임 내 캐릭터로 출시된 경우는 흔하지 않아 더욱 효과가 기대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최현동 NHN엔터테인먼트 A스튜디오 이사는 “캐릭터 콜렉션 SNG라는 ‘우파루마운틴 for Kakao’의 색깔에 맞게 죠스를 ‘샤키’라는 새로운 캐릭터로 출시했다”며 “다양한 경험을 만들어 갈 수 있는 콘텐츠와 더 많은 이용자들을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이 있다면 앞으로도 활발한 협업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와 ‘우파루마운틴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ooparoomountain)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T스토어, 올레마켓을 통해 누구나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김아연 기자 csdie@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csdi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