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 ‘타이니팜’에서 출시 2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지난 5일 밝혔다.
‘타이니팜’은 교배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동물을 수집하고 육성시켜 자신만의 특색 있는 농장을 가꾸는 게임으로 지난 2011년 8월 첫 선을 보였다.
출시 1년여 만에 글로벌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고 지난해 10월 ‘한국국제게임컨퍼런스2012’ 어워드에서 포터블 부문 수상작으로 단독 선정되는 등 게임성을 인정받아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출시 2주년 동안 ‘타이니팜’을 꾸준히 이용한 이용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오는 14일까지 게임 내 ‘알프레도’ 농장을 방문해 ‘2주년 분수’에 애정을 주면 ‘황금빛 타이니알’과 ‘벨’ 30개 등 누적된 애정 수에 해당하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애정 주기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하루 1번씩 가능하며 선물은 15일 게임 접속과 동시에 일괄 지급된다.
이와 함께 ‘타이니팜’ 두 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축전 이벤트도 15일까지 진행된다. 2주년 축하 내용이 담긴 메시지나 팬아트, 사진, UCC 등을 컴투스 공식 카페(cafe.naver.com/com2usfamily)에 등록하면 최고의 작품 4점을 뽑아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보석빛 타이니알’을 증정한다. 더불어 컴투스 직원들의 호응을 가장 많이 얻은 ‘인기상’과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반짝상’, 작품을 등록한 ‘참여상’ 등도 선정해 각 부문별로 선물을 지급한다.
‘타이니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아연 기자 csdie@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csdi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