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로 또 같이, 계절에 따라 효율적으로 활용 가능한 3in1 멀티 아이템
LS네트웍스의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은 본격적인 가을 산행철을 맞아 뛰어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의 3in1 고어텍스 ‘크로노스 재킷’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3in1 고어텍스 ‘크로노스 재킷’은 내피를 세트로 착용하거나 외피 재킷 단품만으로도 착용 가능한 3in1 시스템으로 계절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다.
외피는 고어텍스 프로쉘 소재를 적용해 눈, 비, 바람, 한기 등의 침입을 막아 악천후 속에서도 몸을 보호할 수 있다.
또한 열기나 습기를 밖으로 방출시키는 완벽한 투습성으로 쾌적한 야외 활동을 지속할 수 있도록 한다. 덕분에 가을철 산행시 갑작스럽게 비가 내리더라도 젖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산행을 이어갈 수 있다.
입체감을 살린 슬림핏 패턴에 소매의 투 컬러 디자인으로 젊은 감각을 연출하며 탈부착 후드를 적용해 활동성에 실용성까지 겸비했다. 남성용 여성용 모두 다크그레이와 다크베이지 두 가지 컬러로 가격은 37만5000원.
출시를 기념해 몽벨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9월 한달 간 영화 티켓만 있으면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LS멤버쉽 고객 중 CGV와 롯데시네마 영화 티켓을 소지한 고객은 신상품 다운을 25%의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몽벨 홈페이지 및 매장 문의)
몽벨관계자는 “FW 아우터 제품은 기술력과 디자인, 활동성 등 기능성을 꼼꼼히 파악해 조금 더 특별하고 의미 있는 제품위주로 구매하려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3in1 고어텍스 크로노스 자켓’은 활동성은 물론 투습과 방수, 보온효과가 탁월한 뿐 아니라 한 벌만으로도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김보라 기자 kin337@
뉴스웨이 김보라 기자
kin33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