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9일 18시부터 12일 24시까지 T스토어를 접속하는 사람 모두에게 해당되며 발급받은 캐쉬는 7일 이내에 사용 가능하다.
SK플래닛은 9일부터 22일까지 인기콘텐츠를 구매하면 친구에게 무료로 선물하는 등의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동시개봉작 영화 ‘감시자들’, ‘더테러라이브’를 구매하면 T스토어 2000 캐쉬가 지급되며 ‘은밀하게위대하게’ ’T맵 스타음성 김준현 신보라’ 등 5개 콘텐츠를 구매하면 친구에게 컨텐츠를 무료로 선물할 수 있다.
최신 인기 음악인 크레용팝의 ‘빠빠빠’, 효린의 ‘미치게 만들어’ 음원의 경우 T스토어 캐쉬로 구매금액을 돌려받는다.
이재환 SK플래닛 플랫폼 비즈니스 사업부장은 “T스토어는 안드로이드 단말 국내 출시 전부터 서비스를 시작해왔다”며 “앞으로 대한민국 대표 콘텐츠 마켓으로서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과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플랫폼 시장을 선도하는 서비스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4주년을 맞게 된 T스토어는 가입자수 2100만명이며 월평균 1200만명이 방문하는 대한민국 대표 콘텐츠 마켓이다. 현재 게임 앱 TV방송 영화 음악에서부터 이북 만화 쇼핑 등 누적 등록 콘텐츠가 85만개에 달하고 누적 다운로드는 14억 건을 넘어섰다. 최근에는 T플레이 스트리밍 메뉴를 통해 웹툰과 연재소설까지 장르를 제공 콘텐츠를 다양화하여 사용자들의 요구에 맞게 진화하고 있다.
김아연 기자 csdie@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csdi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