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폭스바겐코리아 설립 이후 올해 7회째를 맞이하는 폭스바겐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2013 는 폭스바겐을 사랑하는 기존 오너를 대상으로 독일 엔지니어링 기술이 제공하는 운전의 재미를 최상의 조건에서 체험하고, 이를 통해 고객과의 교감을 높이고자 진행되는 행사다.
폭스바겐코리아 토마스 쿨사장은 “이번 행사는 단순한 이동수단이 아닌 자동차 마니아들의 교감의 수단으로써 폭스바겐의 철학과 가치를 함께 즐기는 자리”라고 소개하며 “이를 통해 독일 엔지니어링 기술의 정수를 체감하고, 나아가 더 많은 이들이 궁극의 퍼포먼스를 실현하는 모터 스포츠의 관점에서 자동차 문화 체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9월 28일과 29일 양일 오전, 오후에 각각 걸쳐 총 4개 세션으로 운영되는 폭스바겐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2013에 참가하는 고객에게는 새롭게 단장한 용인 스피드웨이에서 본인이 원하는 폭스바겐 차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를 위해 폭스바겐 독일 본사에서 초빙된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트레이너 주도 하에 전문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기본 안전교육과 스포츠 드라이빙 트레이닝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12일 오전 11시까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www.volkswagen.co.kr)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받게 되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200명(동반 1인 가능)을 선정,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13일 발표된다.
폭스바겐 차종을 소유하고 있는 만 19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비는 1인 15만원으로 참가자 전원에게 폭스바겐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스페셜 재킷과 모자를 선물로 제공한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