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틴트, 립스틱, 립글로스의 장점만을 모은 립 제품 선봬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비디비치에서 틴트, 립스틱, 립글로스의 장점을 모은 신개념 립 컬러 ‘벨벳 립 퍼펙터’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벨벳 립 퍼펙터는 입술에 얇은 막을 형성해 컬러를 지속시키는 벨벳 마킹 시스템을 적용, 립스틱을 녹인 듯한 진한 컬러감이 보이는 그대로 입술 위에 발색된다.
특히 벨벳 포뮬러 제형으로 여러 번 덧바르지 않아도 강렬한 색감과 보습감, 밀착감을 주어 오래도록 촉촉하게 컬러를 유지시켜주는 롱 래스팅 제품이다.
또한 부드럽고 가벼운 발림성으로 각질이나 입술의 건조함을 막아주며 촉촉하고 글래머러스함이 돋보이는 입술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비디비치의 벨벳 립 퍼펙터는 이번 가을 시즌 트렌디 컬러인 와인빛 스모키 버건디를 비롯, 화사한 핑크 프렌치 푸시아, 유혹적이고 강렬한 레트로 레드, 오렌지 계열의 블러드 오렌지, 누드 메이크업을 위한 베이지 델리케이트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최성경 비디비치 마케팅 담당 과장은, “다양한 표현법이 가능한 제형으로 매일 색다른 입술 표현이 가능해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며, “깊고 강렬한 색상의 벨벳 립 퍼펙터 하나로 가을을 맞아 색다른 분위기 연출이 가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보라 기자 kin337@
뉴스웨이 김보라 기자
kin33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