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포미닛이 타이틀곡 ‘오늘 뭐해’의 컴백을 기념해 팬사인회를 가졌다.
17일 5집 미니 음반 ‘포미닛 월드(4MINUTE WORLD)’의 타이틀곡 ‘오늘 뭐해’로 컴백한 포미닛은 21일을 시작으로 사흘에 걸쳐 서울 일산 등 수도권 지역에서 총 세 차례의 팬사인회를 진행하며 국내외 팬들과 만났다.
‘오늘 뭐해’로 9개월만의 컴백에 나선 포미닛은 지난 주말 음악 방송을 통해서 타이틀곡을 비롯한 유닛 무대등 특별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포미닛은 이번 앨범에 대한 팬들의 응원에 보답하고자 컴백 첫 주에 팬사인회를 마련해 오랜만에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포미닛 멤버들은 팬들에게 사인과 더불어 친필 메시지를 적어주기도 하고 팬들과 함께 직접 셀카를 찍으며 팬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남겼다. 포미닛의 컴백을 응원하기 위해 전국 각지는 물론 아시아 및 유럽 등지에서 모여 든 국내외 팬들은 포미닛 멤버들이 실제로 연습하는 연습실을 찾아 더욱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포미닛은 타이틀곡 ‘오늘 뭐해’로 일상적인 질문을 이용한 공감어린 가사를 바탕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함께 컴백무대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늘 뭐해’의 강렬함과 섹시함이 돋보이는 무대는 톡톡튀는 비주얼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포미닛은 지난 주말 음악방송을 통해 ‘포미닛 월드’ 수록곡 중 하나인 ‘웨이러미닛 (wait a minute)’을 함께 컴백 무대에서 공개했는데 ‘웨이러미닛’은 ‘요리’라는 신선한 주제와 쿠킹댄스를 선보이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포미닛은 타이틀곡 ‘오늘 뭐해’로 눈과 귀를 한 번에 사로잡는 무대를 선보이며 예능 및 음악방송등을 통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