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은 3일 따뜻한 보험의 실천다짐과 새봄맞이 고객인사를 위해 ‘전사 가두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이성락 사장을 비롯한 전 임직원과 설계사 1만2000여명이 참여했으며 본점주변 및 전국 230여개 지점 인근의 주요 지역에서 꽃씨와 물티슈를 나눠줬다.
또 서울 본점 인근에서 실시된 가두 캠페인에는 이성락 사장이 임직원과 함께 ‘따뜻한 보험’이 적힌 어깨띠를 착용하고 출근하는 시민들에게 기념품을 나눠주며 홍보대사로 활동했다.
이날 행사에 맞춰 신한생명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11일까지 ‘꽃씨 나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따뜻한 보험을 많은 고객에게 알릴 수 있었던 뜻깊은 자리였으며 고객에게 꼭 필요한 인생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기본에 충실한 참영업문화를 정착 시키겠다”고 전했다.
정희채 기자 sfmks@
뉴스웨이 정희채 기자
sfmks@newsw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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