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이 ‘흔한 노래’ 뮤직비디오 애드립 버전을 공개해 화제다.
임창정은 4일 오전 소속사 NH미디어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흔한 노래’ 뮤직비디오 애드립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애드립 영상에서 임창정은 재봉틀 앞에 앉아 ‘흔한 노래’를 열창한다. 임창정은 이어 재봉틀이 마음대로 되지 않자 재봉틀에 심술을 부리는 등 진지한 연기를 펼치고 있는 여자 연기자와 상반되는 코믹한 행동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어 뮤직비디오 본편과는 또 다른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소속사 측은 “오늘 공개된 ‘흔한 노래’ 애드립 영상은 뮤직비디오 촬영 도중 임창정이 즉석에서 보여준 애드립을 담은 영상”이라며 “평소 대본에 없는 애드립을 즐겨하는 만큼 다양한 애드립 버전이 있다”고 전해 또 다른 버전의 영상에 대한 궁금증을 남겼다.
임창정의 ‘흔한 노래’ 애드립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발라드에 이런 코믹애드립이라니 반전이다. 정말 재미있다” “임창정의 개그본능의 끝은 어디?” “다른 버전은 언제 공개되나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다른 애드립 버전에 대한 기대감도 함께 나타냈다.
한편 3일 방송된 엠카운트다운에서 ‘흔한 노래’로 포미닛과 나란히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아이돌 열풍에서도 식지 않는 명품발라더의 저력을 보여준 바 있는 임창정은 오늘 오후 6시에 방송되는 KBS 뮤직뱅크에 출연해 다시 한번 그의 저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