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톱모델 미란다 커가 ‘테이스티 로드’의 MC이자 '먹방여신' 김성은과 만나 화제다.
올리브TV 대표 맛집 탐방 프로그램 ‘2014 테이스티 로드’(이하 테로) 공식 페이스북에 미란다 커와 김성은의 인증샷이 공개된 것. 공개된 사진에서 미란다 커는 고혹적인 표정으로 인형 같은 미모를 뽐내고 있고, 김성은은 그 옆에서 해맑은 웃음으로 미란다 커와의 만남을 즐기고 있다.
이날 촬영장에서 김성은은 평소 미란다 커에게 궁금했던 점을 거침없이 물어봤다고. 특히 완벽한 S라인 몸매를 자랑하는 미란다 커의 식습관을 낱낱이 파헤칠 예정이다.
미란다 커는 성은에게 건강을 위해 즐겨 먹는 음식을 솔직하게 공개하는가 하면 S라인 몸매를 유지하기 위한 운동법을 몸소 알려주는 등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번 주 ‘테로’에서는 미란다 커의 또 다른 몸매 관리 비결인 OOO로드를 완성한다. 맛있게 마음껏 먹고 즐겁게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는 비법을 소개할 예정이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014 테이스티 로드’는 서울과 근교의 맛집뿐만 아니라 뷰티, 패션, 쇼핑 등 핫한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스타일리시 맛집 프로그램. 대한민국 대표 먹방여신 박수진과 김성은이 2MC로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춰 활약 중이다. 베스트 메뉴를 선정하는 ‘테로 콕’과 훈남 게스트를 초청하는 ‘테로 메이트’ 코너를 신설해 더욱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매주 금요일 밤 12시 올리브TV 방송.
문용성 대중문화부장 lococo@
뉴스웨이 문용성 기자
lococo@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