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컴투스 홈런왕 with BAND’와 ‘인생역전윷놀이 with BAND’를 모바일 게임 플랫폼 ‘밴드 게임’을 통해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컴투스 홈런왕’과 ‘인생역전 윷놀이’는 컴투스가 자체 개발해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익숙한 윷놀이 및 야구라는 소재를 사용했다.
특히 ‘컴투스 홈런왕 with BAND’는 야구 경기 중 홈런 배틀이라는 단순화된 규칙을 적용해 간단한 터치만으로 시원한 홈런의 타격감을 선사하며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아이템을 활용해 밴드 친구들과 점수 대결을 펼치는 경쟁의 묘미도 맛볼 수 있다.
또 ‘인생역전 윷놀이 with BAND’는 전통 보드 게임인 윷놀이에 다양한 장치가 설치된 말판과 익살스러운 캐릭터, 독특한 콘셉트의 아이템 등 현대적인 재미 요소를 더했으며 실시간 네트워크 대전을 통해 친구들과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컴투스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인생역전윷놀이 with BAND’를 친구에게 추천하고 게임에 초대하면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컴투스 홈런왕’과 ‘인생역전 윷놀이’ 두 게임 모두 지인들과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돼 있어 다양한 연령층이 이용하는 밴드와 잘 어울릴 것으로 판단된다”며 “밴드 게임 유저들이 불편함 없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컴투스 홈런왕 with BAND’와 ‘인생역전윷놀이 with BAND’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김아연 기자 csdie@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csdi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