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프라이데이스는 ‘얍(YAP)’ 앱 팝콘(Popcorn) 서비스 운영과 함께 앱 다운로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8월 말까지 TGI프라이데이스 최대 4가지 메뉴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TGI프라이데이스가 운영하는 ‘얍(YAP)’ 앱의 팝콘 서비스는 앱 다운로드 후 TGI프라이데이스 매장 방문할 경우 모바일 쿠폰이 자동 팝업 형태로 다양한 쿠폰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TGI프라이데이스의 최대 4가지 메뉴 30% 할인 쿠폰은 8월 17일까지 다운로드 가능하며 이 기간 동안 1인당 1매 다운로드 및 저장이 가능하며, TGI프라이데이스 매장을 방문할 경우 자동 알림을 통해 TGI프라이데이스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알려준다.
TGI프라이데이스 관계자는 “이번 얍(YAP)의 팝콘 서비스 도입 운영은 고객들에게 TGI프라이데이스의 다양한 할인 혜택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이번 할인 쿠폰 운영 이후 TGI프라이데이스의 다양한 할인 또는 이벤트 정보 제공을 지속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얍(YAP)'은 전자지갑 서비스에 고주파와 블루투스만의 장점을 결합한 위치기반기술인 '팝콘'을 결합한 신개념의 모바일 서비스로 모바일 스탬프, 쿠폰, 멤버십, 결제수단 등의 서비스를 한번에 이용할 수 있는 위치 기반 모바일 앱이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
관련태그
뉴스웨이 신원경 기자
lovesleep2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