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그림이 무더위를 날려줄 촉촉한 여름 시즌송 ‘여름 밤에’를 공개한다.
김그림은 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싱글 ‘여름 밤에’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신곡 ‘여름 밤에’는 가요계 명콤비 작곡가 조영수와 안영민의 합작품으로, 김그림의 따뜻한 감성과 목소리가 가장 매력적으로 표현된 복고풍의 컨트리 포크 장르이다.
시원한 파도소리와 함께 시작되는 ‘여름 밤에’는 뜨거운 여름 밤에 연인과 함께 사랑을 속삭이는 설렘 가득한 가사가 인상적이며 듣는 이로 하여금 여름 밤의 더위도 달콤함으로 날려줄 만큼 매력적인 노래이다.
특히 김그림과는 뗄 수 없는 기타 연주가 돋보이며, 감미로운 기타 선율 속에 어우러진 그녀의 어쿠스틱한 감성 보이스가 귀를 사로 잡는다.
또한 김그림은 신곡 ‘여름 밤에’ 발매에 맞춰 앨범 재킷 이미지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그림은 매끈한 각선미가 드러나는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동시에 뿜어내고 있다.
특히 은은한 섹시미의 김그림은 자신의 분신과도 같은 기타와 꼭 끌어안고 있어 이번 컨트리 포크 장르인 신곡 ‘여름 밤에’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김그림의 신곡 ‘여름 밤에’는 6일 정오에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