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톰은 신작 온라인게임 ‘최강의군단’이 공개 서비스(이하 OBT)를 기념해 ‘최강의 200가지 선물 리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에이스톰은 OBT 시작일인 26일 오후 2시부터 총 30일간 이벤트를 진행하며 총 200종의 50만개에 달하는 경품을 준비했다.
이용자는 게임을 즐기면서 몬스터 사냥 등으로 자연스럽게 얻을 수 있는 아이템 ‘최군딱지’로 경품에 응모할 수 있으며 즉석 선물로 간식류와 문화상품권도 실시간으로 획득 가능하다.
특히 ‘최군딱지’를 통해 도전할 수 있는 이벤트에는 1000만원 상당의 카메라 풀세트, 500여만원에 달하는 최고급 스쿠터부터 비행기 티켓, 백화점 상품권, 스마트폰, 노트북, 명품 시계, 가방, 스니커즈까지 다양한 경품이 준비됐다.
에이스톰 측은 “지난 19일 PC방 오픈과 함께 ‘최강의군단’ 공식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이 내용은 이미 사전가입자와 커뮤니티를 통해 입소문으로 전해지며 큰 반응을 얻고있다”며 “회사 측에서도 큰 마음 먹고 준비한 이벤트라 미리 예고했으며 경품 획득의 조건이 복잡하지 않고 매우 직관적이라 더욱 많은 이용자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최강의 군단’의 사전가입과 OBT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선영 기자 sunzxc@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선영 기자
sunzxc@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