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대표 이성락)은 ‘신한미래설계’ 시리즈 상품이 출시 9개월만에 월납초회보험료 기준으로 100억원 이상 판매됐다고 6일 밝혔다.
실제로 현재까지 월납초회보험료 기준으로 100억원 이상 판매됐고, 누적 판매 건수는 3만7000건을 넘어섰다.
월납초회보험료는 해당월에 신규로 가입해 거둬들인 첫 보험료를 뜻하며 상품판매 활성화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주요 지표다.
‘신한미래설계’ 시리즈는 지난해 2월 2종(참신한브릿지연금보험, 미래설계참신한브릿지변액연금보험)의 연금보험부터 판매를 시작해 4월 ‘신한미래설계종신보험’, 8월 ‘신한미래설계연금보험’을 각각 출시했다.
‘신한미래설계연금보험’은 다양한 옵션기능(Auto Share 서비스, 브릿지 기능, 노후행복자금)을 조합해 고객 상황에 맞게 은퇴설계 디자인을 할 수 있으며, ‘참신한브릿지연금보험’의 업그레이드 상품이다.
또한 ‘신한미래설계종신보험’은 은퇴 후 소득공백기를 대비할 수 있도록 연금개시 후 10년간 가입금액의 5%를 라이프자금으로 지급한다.
‘미래설계참신한브릿지변액연금보험’은 투자형 상품으로 브릿지형을 선택하면 브릿지 기간 동안(1년 ~ 20년 중 선택) 최대 500%까지 연금을 받을 수 있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고객에게 최적의 은퇴설계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신한미래설계’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며 “은퇴설계 트렌드 변화를 정확히 읽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을 개발 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lny@

뉴스웨이 이나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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