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4일 토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기흥인터내셔널, 4월 서울 반포에 ‘맥라렌 서울’ 공식 오픈

기흥인터내셔널, 4월 서울 반포에 ‘맥라렌 서울’ 공식 오픈

등록 2015.01.19 11:13

윤경현

  기자

공유

대한민국은 아·태 지역에서 일본, 홍콩에 이어 11번째 전시장을 오픈하는 국가

기흥인터내셔널이 영국 ‘맥라렌 오토모티브(McLaren Automotive)를 대표해 대한민국 내 전시장을 오픈한다. <br />
사진=기흥인터내셔널 제공기흥인터내셔널이 영국 ‘맥라렌 오토모티브(McLaren Automotive)를 대표해 대한민국 내 전시장을 오픈한다.
사진=기흥인터내셔널 제공



기흥인터내셔널이 영국 ‘맥라렌 오토모티브(McLaren Automotive)를 대표해 국내 전시장을 오픈한다.

맥라렌 서울은 2015년 상반기 중 오픈할 예정이다. 오픈과 동시에 세일즈 및 정비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 할 예정이다.

현재 맥라렌은 전세계 주요 국가에 전시장을 가지고 있다. 대한민국은 맥라렌의 딜러 네트워크 확장에 따라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11번째로 전시장을 오픈하는 국가가 됐다.

맥라렌은 지난해 하이브리드 카 ‘맥라렌 P1’과 650마력을 자랑하는 맥라렌 650S 쿠페, 그리고 스파이더를 전 세계적으로 약 1400대 판매했으며 이런한 성장세에 힘입어 조만간 새로운 '스포츠 시리즈(Sports Series)'를 출시할 예정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모델은 '맥라렌 서울'을 통해서도 소개된다.

이계웅 기흥인터내셔널 대표는 “맥라렌을 한국시장에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며 “기흥인터내셔널은 맥라렌 고객 만을 위한 특별한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기흥인터내셔널과 맥라렌의 파트너십은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전했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관련태그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