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대표이사 사장 서준희)가 CGV와 함께 문화마케팅 강화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BC카드와 CGV 양사는 회원들에게 보다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전국 16개 CGV 내 BC카드 브랜드게이트 오픈 ▲브랜드게이트를 활용한 이벤트 진행 ▲BC카드-CGV 간 제휴이벤트 확대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날 용산 CGV에서 진행된 브랜드게이트 제막식 행사에는 BC카드 전경혜 전무, BC카드 김희상 전무, CGV 최병환 본부장, CGV 박준혁 본부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향후 BC카드는 용산을 비롯한 전국 16개 CGV에 설치되는 BC카드 브랜드게이트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BC카드는 CGV와 함께 2015년 내 매월 첫째, 둘째주 일요일에 ‘티켓 1+1’, ‘미개봉 영화 시사회 초대’, ‘평일 1000원 상시 할인’ 등으로 구성된 ‘빨간날엔 BC’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나영 기자 lny@
뉴스웨이 이나영 기자
ln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