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관광산업 활성화 및 국민의 여행 편의성 증대 위해 관광주간 행사 적극 동참
kt렌탈(대표이사 표현명)의 대한민국 No.1 렌터카 브랜드 kt금호렌터카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진행하는 봄 관광주간을 맞아 5월부터 두 달간 최대 70% 렌터카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kt금호렌터카는 국민들의 봄맞이 국내여행을 권장하는 봄 관광주간 캠페인에 동참해 오는 5월 1일부터 6월 31일까지 두 달간 전국 130여개 지점에서 렌터카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관광주간 기간(5월 1일~14일)은 물론 6월 말까지 kt금호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렌터카를 최대 70% 할인 받을 수 있다.
렌터카 할인율은 내륙 주중 50%·주말 45% 적용되며 제주지점은 기간별로 상이하다. 1일부터 5일까지 55%, 6일부터 31일까지 65%, 그리고 6월 한 달간은 70% 할인율이 적용된다. 할인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kt금호렌터카 홈페이지 또는 관광주간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연대 kt렌탈 마케팅본부장 상무는 “대한민국 1위 렌터카 브랜드로서 정부에서 추진하는 봄 관광주간 캠페인의 취지에 공감하고 적극 동참하기 위해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봄 관광주간 렌터카 할인 행사를 활용해 가족 또는 친구, 연인과 함께 추억 가득한 봄 여행 다녀오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관련태그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