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 제주·경주·여수지점 캐릭터카 대여 및 아동 동반 고객 선물증정
kt렌탈(대표이사 표현명)의 대한민국 No.1 렌터카 브랜드 ‘kt금호렌터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캐릭터카 대여 고객 및 아동 동반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kt금호렌터카는 지난해 6월과 7월, 업계 최초로 뽀로로·타요 캐릭터로 랩핑한 캐릭터카를 도입해 현재 제주오토하우스(6대) 및 여수, 경주지점(각 2대)에서 서비스 중이다.
kt금호렌터카 캐릭터카는 미취학 아동을 둔 가족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으며 관광지에서 렌터카와 함께 가족사진을 찍는 새로운 진풍경을 연출하고 있다.
이에 kt금호렌터카는 봄 맞이 가족여행 수요가 급증하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캐릭터카를 보유한 제주, 여수, 경주 3개 지점에서 캐릭터카를 대여하거나 미취학 아동과 동반해 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캐릭터카 이용 시에는 타요버스 저금통을 증정하며 자녀와 함께 지점을 방문해 렌터카를 대여하는 고객에게는 차종에 상관없이 뽀로로 양치세트를 선물한다.
렌터카로 떠나는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관광공사와 kt금호렌터카가 함께하는 봄 관광주간 할인 행사를 활용하면 보다 경제적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5월 1일부터 6월 31일까지 두 달간 내륙 전 지점에서는 주중 50%?주말 45% 할인되며 제주는 기간에 따라 55%부터 최대 7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단, 행사할인율은 24시간 이상 대여 시부터 적용)
윤경현 기자 squashkh@
관련태그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