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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세쿠엘보,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5’ 공식 스폰서 참여

호세쿠엘보,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5’ 공식 스폰서 참여

등록 2015.05.23 10:05

이주현

  기자

호세쿠엘보,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5’ 공식 스폰서 참여호세쿠엘보,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5’ 공식 스폰서 참여

전 세계 No.1 데킬라 브랜드 ‘호세쿠엘보’가 세계 최고의 뮤직 페스티벌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5’의 공식 스폰서로 나선다.

세계 최고의 음악 축제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은 올해로 17주년을 맞는 세계 최고의 일렉트로닉 뮤직 페스티벌’로 오는 6월 12일과 13일 양일간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펼쳐진다.

특히 올해에는 세계 DJ 랭킹 1위 ‘하드웰’을 비롯해 수 많은 히트곡과 美 그래미 어워드 연속 수상에 빛나는 ‘데이비드 게타’,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스웨디시 DJ ‘알레소’ 등 세계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총 출동해 한층 넓어진 음악 장르와 역대 최강의 라인업으로 국내는 물론 전세계 일렉트로닉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전 세계 No.1 데킬라 ‘호세쿠엘보’는 이번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2015’의 공식 데킬라로 참여해 일렉트로닉 음악에 어울리는 화려한 조명과 ‘호세쿠엘보 레포사도’, ‘호세쿠엘보 실버’의 대형 모형, ‘호세쿠엘보’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다양한 설치물 등으로 꾸며진 ‘호세쿠엘보 존(Jose Cuervo Zone)’을 운영하며 열기 가득한 뜨거운 현장 분위기를 배가시킬 전망이다.

특히 ‘호세쿠엘보 존’에서는 파티 드링크의 대명사인 ‘호세쿠엘보 레포사도’를 얼음처럼 차갑게 보관해 샷으로 즐기는 ‘아이스 콜드 샷’과 함께 다양한 데킬라 베이스의 칵테일과 믹스 드링크에 최적화 된 ‘호세쿠엘보 실버’를 활용한 ‘프로즌 마가리타’, ‘실버 스파클링’ 등을 선보이며 페스티벌을 찾은 관객들의 흥을 더욱 더 돋우며 ‘호세쿠엘보’의 진정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드링크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호세쿠엘보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호세쿠엘보’의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공식 데킬라 선정을 기념해 소비자들을 초청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6월3일까지 총 2가지로 진행되며 첫 번째 이벤트는 다양한 장소(마트, 바, 클럽 등)에서 ‘호세쿠엘보’를 즐기고, 구매 영수증 사진을 페이스북을 통해 인증하면 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이번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에서 ‘호세쿠엘보’와 어떤 추억을 만들지에 대한 기대감과 각오, 함께 하고 싶은 친구를 댓글로 소환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각각의 이벤트에 응모한 소비자 20명을 선정해 10만원 상당의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1일 이용권을 1인 2매씩 증정한다.

‘호세쿠엘보’의 공식 수입사 ㈜포제이스리쿼코리아의 마케팅 매니저 김성희 과장은 “전 세계인의 이목이 집중된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과 각종 파티, 페스티벌에 빠지지 않는 전 세계 데킬라 1위 브랜드 ‘호세쿠엘보’가 드디어 만났다”라며, “혼자가 아닌, 여럿이서 함께 할 때 그 진가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호세쿠엘보’와 함께 이번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에서 뜨거운 추억을 만들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250년의 역사와 전통으로 데킬라의 역사로 명명되는 ‘호세쿠엘보’는 세계 판매 1위의 데킬라 브랜드이다. 현재까지 10대에 이어진 쿠엘보의 직계가족에 의해 운영되는 ‘호세쿠엘보’는 멕시코 대통령상을 비롯해 전 세계 유수의 주류품평회에서 가장 많은 상을 수상한 데킬라 브랜드로 손꼽힌다.

특히 북미와 남미 지역에서는 호세쿠엘보가 데킬라의 대명사로 불릴 만큼 판매량과 인지도면에서 절대적 우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전 세계 클럽과 파티 등지에서 20~30대 트렌드 세터들과 함께 화이트 스피릿 주류 문화를 선도해나가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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