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카라가 26일 7번째 미니앨범 ‘인 러브 (In Love)’를 발표 한다.
카라는 26일 정오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7번째 미니앨범 ‘인 러브 (In Love)’를 공개한다. 아울러 타이틀 곡 ‘큐피드(CUPID)’의 뮤직비디오도 동시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타이틀곡 ‘큐피드(CUPID)’는 K POP 씬의 떠오르는 별인 e.one과 EJ.SHOW가 카라를 위해 콜라보레이션한 곡으로 셔플기반의 신나는 리듬과 도입부의 신스 라인이 인상적이다. 더불어 마음에 드는 남성의 마음을 저격하듯 당당하게 다가서는 여자들의 마음을 재치 있게 표현한 가사와 긴장감 있는 멜로디도 리스닝 포인트로 꼽힌다.
특히 ‘큐피드(CUPID)’ 뮤직비디오는 혁신적인 콘셉트로 유명한 디지페디가 메가폰을 잡아 공개 전부터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여성들이 좋아하는 아이템인 향수, 꽃, 목걸이, 반지 등의 아이템으로 변신한 멤버들의 개성 넘치면서도 고급스러운 모습이 시선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아울러 큐피드의 날개와 화살을 표현한 '화살 장전 춤' '아찔아찔 춤' 등의 아찔하지만 강력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곡의 매력을 더 할 것으로 기대 된다.
카라의 7번째 미니앨범 ‘인 러브(In Love)’는 펑키한 베이스와 기타의 사운드가 돋보이는 '스타 라이트(Starlight)', 긴장감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타이틀 곡 '큐피드(CUPID)', 어쿠스틱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그땐 그냥', 디스코 느낌의 리듬이 중독성 있는 '아이 러브 미(I Luv Me)', 귀여운 가사가 매력적인 '피카부(Peek-A-Boo)', 감성을 자극하는 멜로디라인이 돋보이는 드림러버 (Dreamlover) 등 총 6곡의 수록되어 있으며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대형 가수들의 컴백이 연일 이어지고 있는 가요계에서 매 앨범마다 새로운 콘셉트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 왔던 카라가 ‘큐피드(CUPID)’로 다시 한번 변치 않는 건재함을 과시할지 가요계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카라는 오늘 팬들과 미디어를 대상으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쇼케이스는 멜론, 원더케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로 진행될 예정이라 전세계 팬들의 이목이 집중 될 것으로 예상된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