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극본 임수미, 연출 박준화 최규식)에서 조은지는 허세녀와 허당녀 극과극의 캐릭터를 완벽히 그리고 있다.
특히 양면서을 가진 홍인아 캐릭터에 맞는 두가지 톤의 스타일링으로 보는 재미까지 더하고 있다.
정부청사 안에서는 공무원이라는 직업에 맞게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블라우스로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오피스 룩을 선보이지만, 청사를 벗어나면 맨투맨이나 귀여운 프린트가 돋보이는 티셔츠 등으로 발랄한 캐주얼 룩을 완성하며 캐릭터의 개성을 표현하고 있다.
조은지는 다양한 아이템들로 패셔니스타다운 센스를 선보이는 한편, 모델 출신다운 완벽한 비율과 남다른 핏을 자랑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실제로 ‘식샤를 합시다2’ 방송이 나간 다음 날엔 덧글을 통해 조은지가 착장한 제품의 브랜드와 판매처를 묻는 시청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기도.
이렇게 극중 패션으로 캐릭터의 디테일을 구축하고 있는 조은지는 세종시 정부청사의 7급 공무원 홍인아 역으로 등장, 겉 보기에는 잘 나가는 성형외과 의사 남편 자랑에 여념이 없는 허세녀이지만 사실은 쇼윈도부부라는 반전 사연을 지닌 캐릭터로 극에 흥미로운 관전 포인트를 추가하며 주목을 모으고 있다.
한편 조은지와 함께, 윤두준, 서현진, 권율, 김지영, 김희원 등이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는 매주 월, 화요일 방송된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mkho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