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걸그룹 에이코어 블랙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2일) 정오 에이코어 블랙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하우 위 두(How We Do)’를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티저에는 타이틀곡 ‘하우 위 두(How We Do)’를 배경으로 화려한 의상과 헤어스타일을 한 멤버 케미와 민주의 모습이 담겨있다. 스케이트 보더들의 화려한 스케이트보딩과 엉덩이를 이용한 섹시한 트월킹 안무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신곡 ‘하우 위 두(How We Do)'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멤버 케미의 솔로곡 ‘날 것’등 총 3곡이 수록된 디지털 싱글 앨범이다. 타이틀 곡 ‘하우 위 두(How We Do)’는 지난 연인의 사랑은 절대 받아줄 수 없다는 두 여자의 당찬 메시지를 유쾌하게 풀어낸 힙합 곡으로 케미와 민주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날 것’은 지난 2014년 발매된 바 있는 케미의 솔로 곡으로 천재 프로듀서팀 모니터펀치의 독특한 사운드와 그루브한 비트감이 강조 된 트랩 스타일의 힙합 곡이다.
에이코어 블랙의 소속사 두리퍼블릭엔터테인먼트는 “에이코어의 래퍼가 뭉친 유닛이나 보니 에이코어 보다 더 강렬한 힙합음악을 선보일 것이다”라며 “많은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번 에이코어 블랙의 신곡 음원은 3일 공개될 예정이며 같은 날 오후 11시 아프리카 TV 음악 토크쇼 ‘파워쇼’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