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의 박규리가 프럼 디 에어포트(From The Airport)와 함께한 뮤직비디오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박규리의 소속사 DSP미디어는 12일 박규리와 프럼 디 에어포트(From The Airport)가 함께 찍힌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하며 오는 15일 이들이 발표할 콜라보레이션 곡 ‘어린 왕자’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공개 된 2장의 사진 속 박규리와 프럼 디 에어포트(From The Airport)는 탁 트인 배경 속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의미가 담긴 듯한 손동작을 취하며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눈길을 끌었다. 분위기가 상반된 사진이지만 이들은 남 다른 케미를 발산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오는 15일 발표 예정인 박규리와 프럼 디 에어포트(From The Airport)의 콜라보레이션 곡 ‘어린왕자’는 일렉트로닉 요소에 신스가 가미된 곡이다. 박규리의 청아하고 매력적인 보이스가 프럼 디 에어포트(From The Airport) 특유의 몽환적인 멜로디와 만나 강력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9년 차 인기 걸 그룹 카라의 멤버로서 대중적인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박규리가 새롭게 떠오르는 일렉트릭 록 듀오 프럼 디 에어포트(From The Airport)와의 작업을 통해 어떤 새로운 음악세계를 선보일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박규리와 프럼 디 에어포트(From The Airport)의 콜라보레이션 곡 ‘어린왕자’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5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