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준현이 콘트라베이스 연주 연습에 푹 빠진 인증샷을 공개했다.
김준현 소속사 제이디 브로스는 tvN '언제나 칸타레2'에서 콘트라베이스 연주자로 매주 놀라운 실력 성장을 보이고 있는 김준현의 연습실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준현은 평소의 해맑은 미소는 온데간데 없이 연주자로서의 각 잡힌 자세와 진지한 표정, 카리스마 있는 눈빛을 보이며 연습에 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반면 현장에서는 끊임없는 연습과 완벽한 연주를 위해 긴장과 부담을 가지고 있을 칸타레 단원들에게 다정다감한 말투와 남다른 재치, 밝은 미소와 폭풍 친화력으로 해피 바이러스를 내뿜으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콘트라베이스 패컬티는 “김준현씨가 악기를 잡은 지 얼마 되지 않았을 텐데 폼이 좋다. 바른 자세에서 좋은 소리가 난다”며 그의 자세를 극찬했다.
관계자는 “조만간 있을 공연을 앞두고 빠듯한 스케줄이지만 틈틈이 콘트라베이스 연습에 매진하며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세계적인 금난새 지휘자님도 완벽하지 않지만 기죽지 않고 자신 있게 연주하는 모습과 더욱 발전하기 위해 밤낮 장소를 가리지 않고 연습에 몰두하는 그의 열정에 감탄하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했다.
김준현은 개인 연주가 아닌 합주이기에 그 어느 때보다 긴장감을 늦추지 않고 완벽한 모습과 발전된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연습에 몰두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김준현의 끊임없는 연습으로 개그맨에서 뮤지션의 모습을 보여줄 tvN '언제나 칸타레2' 매주 토요일 오후 방송된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mkho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