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앤화이트가 ‘2015 스베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이하 롤챔스) 결승전에 참여한다.
29일 오후 서울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진행되는 ‘롤챔스’ 결승전에 앤화이트는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해 축하 공연을 펼친다.
앞서 앤 화이트는 자신들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롤챔스’ 결승전 축하공연 소식과 함께 결승전에 참가하는 선수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한 바 있다.
앤화이트는 e-스포츠와 유독 깊은 인연을 자랑한다. 첫 번째 미니앨범 ‘동화’의 타이틀곡 ‘헬로보이’ 뮤직비디오에 ‘LOL’ 게임속 캐릭터를 등장시키는가 하면 멤버 하경이 지난 2014년 1월 ‘소닉 스타리그’ 9대 인터뷰걸로 활약하는 등 e-스포츠와 꾸준한 교류를 지속해오며 게임 유저들 사이에서 인지도를 쌓았다.
앤화이트 소속사 J&J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국내 최대 게임 페스티벌에 함께 할 수 있게 돼 진심으로 영광스럽다”며 “축제의 열기는 물론 결승전에 임하는 선수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실어줄 수 있는 에너제틱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16일 두 번째 미니앨범 ‘파라다이스’를 발표한 걸그룹 앤화이트는 특유의 상큼하고 순수한 매력을 무기로 많은 음악팬들의 폭 넓은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