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맛을 담은 프리미엄 한식뷔페 ‘풀잎채(pulipchae)’가 풍요로운 가을을 만끽할 수 있도록 ‘황금물결 가을 신메뉴’를 3일 서울지역 매장을 시작으로 오는 10일까지 전 매장에 출시한다.
풀잎채는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 ‘메뉴 설문조사’ 중 ‘희망 가을메뉴’에 언급되었던 것을 반영하여 가을 신메뉴를 구성했다.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새우와 오징어, 코다리를 비롯해 도라지, 연자, 소고기, 홍시 등의 재료를 활용했다.
새우와 오징어 등 각종 해초류를 활용한 ‘해초냉채’는 입안 가득 퍼지는 바다향을 느낄 수 있다. ‘코다리강정’은 매콤달콤한 맛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함이 일품이다. 향과 맛을 선사하는 메뉴들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메뉴들도 눈에 띈다.
연꽃 열매인 연자와 소고기를 넣어 끓인 ‘소고기 연자죽’과 마와 견과류가 듬뿍 들어간 고소한 ‘마, 견과류 샐러드’ 등이 있다.
그 밖에도 도라지와 채소를 튀겨낸 ‘도라지 채소튀김’과 쫄깃한 오징어가 씹히는 ‘오징어김치전’, 신선한 채소와 구운 닭고기를 달콤한 홍시소스로 버무린 ‘모둠채소 홍시버무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풀잎채는 가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풀잎채 공식 블로그에 ‘풀잎채 가을 신메뉴를 함께 먹고 싶은 사람’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풀잎채 2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오는 4일부터 13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풀잎채는 300만 고객 달성 기념으로 고객 감사 경품 이벤트를 10월 25일까지 진행 중이다. 폭스바겐 폴로 자동차가 걸린 경품이벤트는 식사 후 응모권을 작성해 매장 내 응모함에 넣는 형식이다.
경품 이벤트와 함께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풀잎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풀잎채는 9월 4일에는 풀잎채 32호점인 ‘롯데아울렛 광교점’을 오픈한다. 236석의 대형매장인 광교점은 용인·서울, 영동, 경부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많은 유동인구를 수용할 수 있으며, 가족 및 회식과 같은 단체 만남을 하기에 좋은 구조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